COMMUNITY

FAQ / 자주 하는 질문!
쥬드주얼리 2021-11-03

1) 상품 관련

Q.  홈페이지에 있는 제품이 전부인가요?

A. 쥬드주얼리는 1,500여 개의 웨딩링 디자인을 포함해 총 4,000여 가지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상으로 모든 제품을 보여드리기에 어려움이 있기에, 청담 본점 매장을 방문해주시면 주얼리 전문 마스터와 함께 상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웨딩 밴드부터 다이아몬드 주얼리까지, 쥬드주얼리만의 특별한 제품을 매장에서 만나보세요!


Q.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제품 상세 가격이 궁금해요.

A. 다이아몬드의 경우 감정원 및 등급 등에 따라 가격이 상이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주시면 원석에 대한 상세한 상담과 함께 가격 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방문이 어려우시다면, 제품 Q&A를 통해 원하시는 구체적인 다이아몬드 등급을 남겨주시면 대략적인 금액 안내드리겠습니다.


쥬드주얼리는 다이아몬드를 직수입하고 있기 때문에, 최상의 퀄리티를 가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안심하시고 편안하게 문의 주세요.


Q. 방문 상담 받고 싶어요!

A. 홈페이지 상단 [RESERVATION] 메뉴를 통해 방문 상담을 접수해주세요.

예약해주시면 주얼리 전문 마스터가 고객님께 어울리는 주얼리에 대한 자세한 상담을 도와드립니다. 직접 착용해보시며 여러 제품 비교해보실 수 있으니 언제든지 부담없이 방문해주세요^^


Q. 오더 메이드 주문 하고 싶어요.

A. 홈페이지 상단 [RESERVATION] 메뉴를 통해 상담 접수 후 청담본점을 방문해주세요. 

원하시는 제품에 대해 전문가와 함께 상세한 상담 후 Order-Made 제작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1:1 상담을 통해 디테일한 부분까지 제작 요청이 가능합니다.

방문이 어려우시다면 온라인 주문으로도 Order-Made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디자인을 선택 후 옵션 창에서 대략적인 Order-Made 희망사항을 작성 하여 결제해주세요.

결제 가격은 기본 제품 가격이며, Order-Made 결제에 따른 추가 금액은 별도 청구됩니다.

구매 확인 후, 담당자의 유선 상담이 진행됩니다. 상담을 통해 Order-Made 추가 금액이 확정된 후, For You 카테고리를 통해 기본가를 제외한 추가 금액 결제가 진행되며 이후 상품 제작이 시작됩니다.


(상품 상세페이지 내 Order-Made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Q. 오프라인과 온라인 구매 가격에 차이가 있나요?

A. 기본적으로 상품의 가격은 온/오프라인 모두 동일합니다.

다만, 웨딩 업체를 비롯한 제휴사 혜택의 경우 오프라인 상담을 통해서만 적용받으실 수 있으며 제휴 내용에 따라 할인율은 상이하게 적용됩니다.

상세한 제휴사 혜택은 웨딩홀/플래너 등 진행하시는 업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쥬드주얼리 자체 이벤트 혜택이 궁금하시다면 이벤트 메뉴를 확인해주세요!


2) 주문 관련

Q. 주문했는데 언제쯤 받을 수 있나요?

A. 제작기간은 디자인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평균 6주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쥬드주얼리의 모든 상품은 주문 제작으로 이루어지며, 결제 확인 후 제작에 들어갑니다.

구체적인 일정은 구매 후 상담사의 안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주문 정보 변경하고 싶어요.

A. 주문 접수 후, 제작이 시작된 이후에는 사이즈 및 기타 옵션 변경이 불가하오니, 주문 시 주의사항을 반드시 읽어주세요.

[오프라인] 통상적으로 제품 계약 후 바로 제작이 시작되므로 사이즈 및 기타 옵션 변경이 불가합니다. 변경 사항이 있으실 경우 가능한 빠르게 계약 지점으로 연락주시면, 변경 가능 여부 다시 한번 확인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온라인] 주문 후, 유선 상담이 진행된 이후부터는 주문 변경이 원칙적으로 불가합니다. 주문에 변경사항이 생기실 경우 카카오톡 플러스채널 [@쥬드주얼리]를 통해 연락주시면 변경 가능 여부 다시 한번 확인해드리겠습니다. 온라인 주문 제품에 대한 상세한 확인은 평일 오전10시 ~ 오후 6시 30분 사이에만 가능한 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Q. 온라인 주문 상품을 방문 수령하고 싶어요!

A. 매장으로 직접 방문 수령을 원하시는 경우, 주문 확인 유선 상담 시 미리 말씀해주세요.

혹은 상품 발송 전, 카카오톡 플러스채널 [@쥬드주얼리]을 통해 주문 번호와 함께 방문 수령 희망 사실을 말씀해주시면, 가능한 부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3) A/S 관련

Q. A/S는 어떻게 접수하나요?

A. 수리하실 제품과 함께 구매시 수령한 품질 보증서를 반드시 지참하여 영업시간 내 매장을 방문해주세요.

고가의 물건인 만큼 직접 방문하시길 권장드리나, 부득이한 경우 카카오톡 플러스채널 [@쥬드주얼리] 또는 청담 본점 유선 상담 후 택배 접수 가능합니다.


Q. A/S 무상 보증 기간이 지났는데 A/S 가능한가요?

A. 쥬드주얼리는 평생 A/S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구입하신지 2년 이내의 제품은 무상으로 가능하지만, 금이나 보석이 소실된 경우 별도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각인이 삽입된 상품은 재각인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무상 A/S기간이 종료된 이후부터는 ‘유상 A/S’ 처리됩니다.

A/S 종류에 따라 비용이 상이하며, 구체적인 내용은 제품의 상태 확인 후 안내드릴 수 있습니다.

A/S에 대해 궁금하신 내용은 고객센터를 통해 연락주세요.


Q. 수리 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A. 평균적으로 2주 정도 소요됩니다.

다만, 제품의 종류 및 손상의 정도에 따라 상이하며, 제품 상태 파악 후 정확히 확인 가능합니다


Q. 반지 사이즈 수선 가능한가요?

A. 반지의 특성에 따라 리사이징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구매 전 신중한 판단 부탁드리며, 매장을 방문하여 제품을 구매하시면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상세한 사이즈 측정이 가능합니다.

0건의 글이 있습니다.